안녕하세요 프로토 분석하는 남자 안동입니다.


    아쉽게도 이번회차 돈을 잃어버렸습니다.


    소액 배팅을 하면 돈을 따는데 


    꼭 금액을 올리면 낙첨이 되는 기이한 현상이 일어납니다.




    뮌헨은 4일이라는 여유가 있음에도 풀전력을 사용하지 않고 반서브 맴버로 구성을 했습니다. 


    경기내내 주도권을 잡았지만 한골이 아쉬웠습니다..


    심판의 판정도 좀 석연치않았습니다. 두번에 패널티가 있었는데.. 


    0


    손을 사용하긴 했어도 줄만한 상황은 아니였습니다..


    0


    ?? 분명 볼프스 수비수 발이 먼저 들어갔음에도 패널티..??


    제가 보기엔 너무 과한 판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0

    그리고 그걸 또 놓치는 로벤 망연자실..


    저것을 놓치는 순간 저는 이미 돈을 잃었다 생각했습니다.


    아무튼.. 아쉽습니다. 


    핸디캡경기는 신중하게 선택하겠습니다.


    PSG 역시나 리그에서 깡패짓을 하고 대승을 거뒀습니다.


    화풀이를 당했네요 ㅋㅋ


    다음 회차에 돈을 획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