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텔러도화테스트 #포스텔러

    #포스텔러도화살테스트 #포스텔러이벤트 

    #포스텔러도화 #포스텔러쿠폰 #도화살

    #매력테스트 #도화테스트 #심리테스트 

    #forceteller #사주앱 #사주어플 #운세어플

    #운세앱 #사주앱포스텔러 #운세 #사주 

    #사주팔자 #오늘의운세 #운세보기

    최근에 또 재밌는 심리테스트를 발견해서

    호다닥 포스팅으로 공유해드려요:)

    바로 포스텔러에서 이벤트로 열었던

    (나의 매력을 알아보는) 도화테스트예요.

     

    도화테스트

    현재까지 449,002명이 참여했네요
    저도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ㅎㅎ
    [테스트 시작] 클릭~!
    총 9문제를 푸는 테스트예요:)

    첫번째 문제! 두번째 문제!

    세번째 문제! 네번째 문제!

    문제들이 약간은 생각하게 만드는?

    고런 느낌이더라고요ㅎㅎㅎ

    다섯번째 문제! 여섯번째 문제!

    요건 좀 헷갈렸어요>,<

    일곱번째 문제~! 여덟번째 문제!

    ㅋㅋㅋ다 먹어야 편-안♡

    마지막으로 생년월일이랑 태어난 시까지

    입력하면 도화심리테스트 끝!

    저는 과연 두구두구두구 

    뭐가 나왔을까요!

    또로론? 도화살이 없????????

    바람, 공기, 햇살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아닌ㅋㅋㅋㅋㅋㅋ

    자연스러운 게 최고죠ㅎㅎㅎ

    인연이라면 만난다는 말을 믿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이 적다는 말은 완전 공감'-'

    친구에게도 재밌는 도화테스트를

    공유해서 함께 즐겨보세요:)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당신의 치명적 매력은? 당신에게 잠재된 도화살을 알아보세요 / 공식 포스텔러 도화테스트

    mydohwa.forceteller.com

    도화테스트 링크도 올려드릴게요!

    도화테스트 끝내고 나면

    포스텔러쿠폰번호를 주더라고요~

    포스텔러 앱에서 로그인 후 사용가능해요!

    유효기간이 수령 후 30일 동안이니까

    다른 운세도 가벼운 마음으로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포스텔러도화테스트

    포스텔러도화살테스트

    포스텔러이벤트

    포스텔러쿠폰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출처: 포스텔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