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능력치테스트 #MBTI테스트

    #놀면뭐하니MBTI #놀면뭐하니

    #MBTI연애유형테스트 
    #소름돋는심리테스트
    #나의연애유형테스트  
    #MBTI연애유형검사
    #MBTI궁합 #MBTI연애궁합

    네이버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가 된 연애능력치테스트!!

    이것은 MBTI 연애유형테스트

    자신의 연애유형과 연애능력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예요:D

     

    지난 13일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 님, 이효리 님, 비(정지훈)님이

    해당 테스트를 통해 성격을 분석해서

    큰 이슈가 된 심리테스트더라구요!

     

    GLAM에서 제작한 MBTI 연애유형테스트

    총 12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연애유형타입 분석을 통해

    환상의 케미, 환장의 케미, 19금력 등

    연애타입에 따라 순위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서 재밌더라고요!

    그렇다면,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주말에는 물아일체 아닌가요!?ㅋㅋ

    미리 고민하면 스트레스만 더 쌓이니

    나가기 직전에 픽업해야 편-안♡

    처음 보는 사람과도 대화하는 게

    저는 어렵지 않더라고요*^____^*

    맛집은 무조건 리뷰로!!!! 확인

    썸 중에 놀러오면 

    넘흐 부끄럽잖아요ㅋㅋㅋㅋ

    있는 힘을 다해 청소ㄱㄱ

    육하원칙에 따라 영화설명ㅇㅇ

     

    아무리 화가 난 상황이라도

    구체적으로 대화를 해야 뒷끝이 엄서용

    길에서 연인의 친구라도 아는 사람 만나면

    너~~~~무 반가울 것 같음!!ㅋㅋㅋㅋㅋ 

    상황을 알아야 위로를 잘할 수 있으므로

    WHY!!!!! 왜 우울한 거니ㅠㅠWHY?!??!

    선물은 무조권 실용성ㅇㅇ

    말만 들어도 해외여행은 피곤....

    비행기표, 숙박만 정해도 벌써 할일 다함

    시작이 반이라고 하니까 80%완료함ㅋㅋ

    아무리 들어도 사랑해, 감동이야 라는 말은

    정말 낭만적임....들을 때마다 설레♡

    자....이제 결과를 보실까요!????

    .

    .

    .

    .

    오후우....연애직직러? 왓!????
    눈치력 빼고 모두 최상위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연애 어벤져스 아닌감ㅋㅋㅋㅋ 
    눈치력을 열심히 키워야겠군....♥

    자유영혼에게 어울리는 연애상대는 누구일까!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마이웨이ㅋㅋㅋㅋㅋ내짝꿍이구나ㅋㅋㅋㅋ

    그랫 우리는 구속하지 말고 마웨하자ㅋㅋㅋ

    다양한 데이트로 취미를 공유해보자꾸낫!

    금사빠는 왠지...나에게 피곤한 상대일듯ㅠㅠㅠ

     

    그 외에도 다양한 순위를 알 수 있어요!

    다른 유형의 순위도 함께 나와서

    연인의 순위도 알 수 있음!!ㅋㅋㅋ

    어머낫 내 연애유형은 19금력이 1위네?

    (〃` 3′〃)썸추진력이 1위할 줄 알았는데..

    나보다 더한 '단호박 먹은 연애불도저......'

    중요한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ヾ(^▽^*)))

    매력도 2위!! 음하하하하하하

    브레이크 고장난 연애직진러!!!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MBTI연애유형테스트 아래 링크에서▼

    http://mbti.glam.am/intro

     

    연애 능력치 테스트 | 글램

    내 연애 능력치 순위부터 환상&환장의 MBTI 케미까지 feat.MBTI연애유형

    mbti.glam.am

     

    연애능력치테스트
    MBTI테스트
    놀면뭐하니MBTI
    MBTI연애유형테스트
    소름돋는심리테스트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출처: 글램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